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을 겪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

카테고리 없음

by 엠블레이븐 2020. 6. 14. 03:02

본문


파산을 겪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빚 독촉에 빠져들었다.


그들은 그것들을 찾는 많은 수집품 대리점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동안 이런 일을 겪었더라면 파산 신청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음 단락을 읽고 이 경로가 사용자가 취해야 할 경로인지 결정하십시오.




서류를 작성할 때는 항상 정직해야 한다.


파산 수탁자로부터 귀중한 자산이나 수입을 숨길 경우, 당신은 많은 처벌과 합병증을 감수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들 중에는 당신이 다시 서류를 제출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희망을 버리지 마라.


파산이 접수되면 당신은 여러 번 압류재산을 돌려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이 파산 신청 90일 전에 압류되었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물건을 되찾을 수 있도록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탄원서를 제출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위한 마지막 단계를 밟기 전에 새로운 법을 숙지하십시오.


혼자서 그들을 따라잡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그들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파산 변호사는 당신이 당신의 서류 제출 과정을 추적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해 알아보려면 주정부의 법률 웹 사이트를 보거나 해당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7과 또는 13과로 다르게 언급된 파산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제출하기 전에 둘 사이의 차이점에 대해 배우십시오.


7장 파산을 신청하면 빚이 모두 없어진다.


모든 채권자 관계는 단절될 것이다.


반면 13장에 따라 파산 신청을 한다는 것은 빚을 갚을 수 있는 기간이 60개월이라는 뜻이다.


올바른 파산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종류의 개인 파산 신청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7장 파산을 앞당긴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과 대출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변호사와 상담하거나 주(州)의 파산법을 읽어 특정 대출이 당신의 신청에서 제외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러면 당신의 채권자들은 그 빚을 완전히 상환하기 위해 당신의 공동 채무자를 찾아올 수 있다.




13장 파산을 신청했다면 여전히 주택담보대출이나 자동차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더 어려울 수 있다.


이 대출은 당신의 수탁자에게 승인을 받아야 할 것이다.


예산을 편성하여 새로운 대출금을 지불할 수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왜 당신이 대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파산을 성숙의 기회로 보고 개인 재정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서류 작성 과정을 거치는 것은 종종 사람들에게 최악의 상황을 초래하여, 그들이 다양한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자신에 대해 이런 감정을 갖는 것은 아무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의 건강도 위태로워질 수 있다.


파산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재정적인 혼란의 시기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여러분은 이제 파산을 신청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옵션과 고려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식과 자신감으로 무장한 채 그 과정에 들어가면 빚을 탕감하고 스스로 새 출발을 할 수 있다.